사설파워볼사이트 중 메이저사이트 찾기

민주당 권리당원이라고 소개한 세이프게임 이들은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 대선 경선 흥행은 대선 승리의 열쇠”라며 “국민의힘보다 늦게 하지는 못하더라도 빠르게 할 필요는 없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민주당은 차기 대선에서 반드시 정권을 재창출해야 한다”며 “실패한다면 잃어버린 10년과 같이 역사의 파워볼구간보는법 암흑 속에서 인고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동안의 개혁도 물 건너가고, 앞으로의 개혁과제도 물거품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4·7 재보궐선거에서 민주당 경선이 국민의힘보다 근 20일 앞서 진행되며 민주당은 선거전략을 그대로 파워볼양방사이트 노출시키는 모습을 보였다”며 “국민의힘은 ‘오세훈 대 나경원’, ‘오세훈 대 안철수’가 접전을 거듭하며 경선 흥행 돌풍을 몰고 왔다. 결과는 (민주당의) 참패”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힘과 결합하는 과정에서 경선 흥행을 일으킬 때 지난 재보선의 악몽이 파워볼게임 재현될 가능성이 높다”며 “경선 흥행과 자강을 위해 경선 일정 연기를 촉구하는 바”라고 강조했다. 또 “60일이라는 시간 동안 무수히 많은 변수가 발생할 텐데, 민주당 대선 후보가 먼저 검증을 받는 일정을 고수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