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놀이터 검증된사이트 에는 세이프게임 이 있습니다.

나름대로 세이프게임해결책이라고 내놨지만 악수에 가깝다. 누가 봐도 조송화에게 끌려가는 듯한 인상을 지울 수 없다. 최근 들어 여자배구의 인기가 치솟으며 일부 선수들의 도 넘은 행동이 논란이 되고 있다. 팀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는 걸 스스로 알기에 이를 무기 삼아 제멋대로 행동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번에도파워볼녹이기사이트 비슷한 상황이다. 구단 측의 어처구니 없는 대처는 앞으로 더 큰 화를 부를 것이다. 일부 주축 선수들이 목소리를 내면 감독 또는 단장 쯤이야 언제든 교체할 수 있다는 선례를 마련했기 때문이다. 

기업은행사설놀이터추천의 감독 및 단장의 동시 경질은 ‘신뢰와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습니다’라는 기업은행이 추구하는 가치와는 다소 거리가 멀어 보인다. 

조송화도안전놀이터모음 팀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고액 연봉 선수라면 그에 걸맞은 실력과 품격을 갖춰야 한다. 프로 배구단은 동네 헬스장이 아니다. 제 마음대로 드나드는 그런 만만한 곳이 아니다.

또 이미 조송화는 지난해 ‘국셔틀’ 논란의 주인공이었다. 후배들에게 억압적으로 행동했던 주인공이 여전히 새로운 주인공으로 자리 잡았다. 당시 IBK기업은행은 특별한 언급없이 유튜브 내용 삭제로 논란을 지워버렸다. 

서남원 감독과 윤재섭 단장이 물러났으니 조송화에게도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혹여나 주축 선수라고 감싸 안을 생각은 애초에 안 하는 게 좋다. 지켜보는 눈이 너무나 많아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