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게임 파워볼실시간 파워볼하는법 안전놀이터 분석법

flash가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입니다. 현재 접근성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오니 모든 분들께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더욱 편리하게 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감염이 확진된 전광훈 씨는 과거 자신이 주최하는 이지파워볼 집회에 참석을 독려하면서 걸렸던 병도 낫는다고 호언장담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자신은 물론 부인까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다시 구속될 처지에 놓였는데요, 먼저 전광훈 씨의 과거 발언부터 들어보시죠.

[전광훈 / 지난 2월 : 오히려 이런 예배에 참여하면 성령에 불이 떨어지기 때문에, 걸렸던 병도 낫는다고요. 이번에 바이러스 걸린 사람 있습니까. 아니, 다음 주에 다 안전공원 예배 오십시오. 주님이 다 고쳐주실 겁니다.]

전광훈 씨, 이미 지난 2월부터 방역당국의 자제 권고에도 신도들에게 대규모 집회와 예배 참석을 독려하면서 걸렸던 병도 낫는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결국 자신은 물론, 부인과 비서진까지 코로나19에 메이저사이트추천 감염된 것은 물론, 전 씨가 이끄는 사랑제일교회는 수도권 감염 확산의 뇌관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교회 측과 신도들이 방역당국 조사에 협조적이지 않다는 건데요, 허위 명단 제출 의혹은 물론 경북 포항에서는 사랑제일교회를 다녀온 뒤 확진 판정을 받은 여성이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 달아났다가 붙잡히기도 했습니다.

교계에서는 파워볼마틴 자성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입장문을 내고 코로나19 재확산의 중심에 교회가 있음을 참담한 심정으로 인정하고, 깊이 사죄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사랑제일교회의 감염확산이 외부 바이러스 테러 때문이라는 전광훈 씨의 반생명적 행동은 법의 판단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검찰은 대규모 광복절 집회에 참석하고 신도들의 참여까지 독려한 전광훈 씨의 보석을 취소해달라고 법원에 청구했는데요,

법원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전 씨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재구속 심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